초기에는 초음파에서 보이는 아기집과 아기의 크기에 따라 주수를 알려주시더라구요 ~ ㅎ 피비침 있을때 진짜 걱정 가득인데 별일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ㅜㅜ

갑자기 피비침이 있어서 병원갔더니 다행히 아무것도 아니네여ㅜㅜ 여러가지 일로 피비침이 있을수 있다고 하네여ㅜㅜ 근데 5/6일에 갔을때는 6주로 나왔는데 오늘은 또 7주라네여-0- 날짜로 따지면 8주가 접어들어가야하는건데 원래 이렇게 주수변경이 심한가여? 그나마 다행인건 주수대로 아이가 잘 크고 있고 심소도 좋다고해서 좋긴하지만ㅎ 피비침으로 인해 아이가 안좋아질까봐 걱정이긴 하네여ㅜㅜㅎ 한가지더! 원래 이 시기에 태아모양이 저런건지ㅎ 제눈에만 번데기로 보이는건지 아이에겐 미안하지만 꼭 번데기같네여ㅋㅋ 그래도 잘 크고 있다니 안심 또 안심입니다♥︎
댓글
5
저도 오늘 피비침이 있어서 기절하고 병원갔다왔어요ㅠㅠ

세상에-0-저는 남편한테 저나하는데 손이 떨리더라구여ㅜㅜ혹시나하는마음에ㅜㅜ
ㅋㅋ 유난히 번데기 같긴하네요

그쳐ㅋㅋ? 저번엔 동글동글하더니 이번엔 번데기네여ㅎㅎ 담주엔 어떤모양으로 있을지 궁금해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