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는 괜찮을것 같아요 계속 배아프시면 병원 가보셔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틀지난 매일우유 먹었어요
2틀지난 매일우유 먹엇는데 전 계속 배아프고 ㅠㅠ 임신 5주째인데..애기한테는 갠찮을까요?
댓글
2
이틀지난 우유가 상하지는 않았을것 같은데요.. 자궁쪽이 너무 많이 아프다고 느껴지면 병원 가시는게 좋을듯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