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으로 먹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오메가3
임신 초기 오메가3 드시나요~? 저는 6주차입니다^^
댓글
10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병원에서 먹으라고 해서 오메가3, 유산균, 엽산, 비타민d 먹고 있어요!
오메가3는 병원에 물어보니 입덧이 심하면 먹지 말고, 괜찮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지금 5주5일차인데 칼슘 엽산 비타민d 먹어요 선생님께 여쭤보고 먹고 있어요ㅎ
저도 6주차인데 엽산 비타민D 유산균 이렇게만 먹고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