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 와써요>_<

저 쪼꼬만한게 팔랑팔랑 소리는 얼마나 우렁차던지ㅋㅋㅋ 가기전까지 좀 걱정했는데... 샘이 잘 크고 있다고 해주셔서 안심하고 돌아왔네요~ 다들 이쁜애기 함께 기다려요~🩵
댓글
10

감사해요~ 우리 건강한 애기 만나도록 노력해요!!
축하드려요~~^^

감사해요~~>_< ㅎㅎㅎ 출근이 걱정이에요 ㅠㅠ
축하드려욥 🙏🏻🙏🏻🙏🏻

ㅎㅎㅎ 너무 작아서 또 놀라고 왔어요 ~~
축하해요ㅎㅎ몇주차인가욤

6주 초반이라고 하셨어요~~
저두 저 쪼만한게 쿵딱쿵딱 하길래 너무 신기하고 감동받았어요 ㅋㅋㅋ 건강하게 품어서 만출해요 우리💚

그쵸?! ㅜㅜ 너무 소중해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