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비슷 하셔요! 저 막생 4월10 배란일 4월28 얼리임테기 5월7일에 알았고 8일에 병원갔는데 너무 초기라 담주나 다담주에 오라고해서 떨리는시간 갖고 생리예정일 다지난 9일뒤인 오늘17일에 가서 5주2일차 애기집 임신확인 받고왔어요 난황은 안보였구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란일 4월 27일쯤이신분 초음파 하신분 계신가용
막생은 4월 6일이지만 생리 텀이 35일로 길어서 배란일이 4월 25-27일정도인데 임신 4주차인지 5주차인지 감이 안잡히네요 이번주 주말에 병원 가보려고하는데 아기집만 보일지 떨려요!!!!
댓글
11
저는 배란일 27일이고 생리주기 거의 정확한데 13일날 피검만 하고 118정도로 나왔어요 ㅠㅠㅠ 남들보다 수치도 낮은거같아서 병원 다시 갈 날만 바라보고있어요 ㅜ
저는 27일 배란이었어요! 4주 4일차 ㅎㅎ 저도 이번주 토욜에 아기집 보러가는데 증상이 유방통증 말고는 없어서 걱정이에요ㅜㅜ

저도 4주4일차정도로 생각해봐야겠어요 토요일에 아기집에 난황까지 보실 수 있을꺼에요! 저도 유방통증 말고는 입덧도 다른 증상도 전혀 없네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배란일 26일 전후였는데 ! 5/12일에 초음파 보고 아주 작은 아기집 보고 왔어요!!! 초록창 주수로는 4주 2일차였는데 정확한 주 수는 2주 뒤에 보기로 했어요~!!

12일에 작은 아기집을 보셨군요!! 저도 토요일엔 아기집만이라도 확인해볼까 싶네요 ㅠㅠ 2주뒤면 심장소리라도 들으셨음 좋겠네요!
보통난황5주0차~5주4일차 부터보인다던데 전 못보고왔었거든요. 임테기2줄보고 일주일기다렸다갔었는데도 못봤었어요ㅜ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