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용 아토베리어 md 크림 좋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심장이 콩닥콩닥 뛰는걸보니 귀여우면서도 웃음이 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순한 기초템 있을까요,, 요즘 이마에 트러블이 많이 나네요.. ㅠ 순한 크림이나 기초템 사용하시는 브랜드나 괜찮으신 거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릴게요 😢🥹
댓글
3
저도 오늘 심소들으러가요!ㅋ축하드려요!ㅎ 저는 구달 비건라이스 제품으로 싹 바꿨어요~ 화해 라는 어플에 유해성분 분석 잘되어있어서 참고해서 골랐고ㅎ유해성분제로입니다~ 작은기업 제품보다 대기업이 잘만들어겠지 싶어서ㅋ(지극히주관적) 클리오에서 만든 구달을 선택했어요. 무향이고 촉촉해요!

오~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볼게요!^^ 심소 잘 듣고 오세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