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에 심장소리들었어요 애기는 0.33cm 였구요ㅎㅎ 오늘 딱 7주차라 낼 2주만에 병원가요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4일인뎅 심소는 못듣겠죠 ㅠ_ㅠ?
혹시 5주대에 심소 들으신분 있나요!!??? ....25일에 심소들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너무 너무 궁금해서 또...근처병원으로 난황이라도 볼려고 가고있어용 .....ㅎ 5/13일에 아기집까지만 봣답니당 🤰🏻
댓글
9
저는 5주3일 아기집도 아직 못보고 피검수치도 낮아서 걱정이에요- 부럽습니다 ^^
저두 이틀뒤 가는데 심소 들으러 시간 더럽게 안가네요 ㅎㅎㅎㅎㅎ
쭉빵마미님 아기 심장소리 들으셨나요!!??

속상하게도 못들었어요 흑흑 그치만 너무 귀여운 난황 보구왓어요!!!>_<
저 딱 5주 4일에 심소듣고왔어요! 아기가 너무작아서(0.44mm) 심장소리가 살짝 느리다고 했구요~ 도전해보셔용!!!

우왘!!!!!!!!!! 지금 진료 대기중인데ㅋㅋㅋㅋㅋㅋㅎㅎ다들들으셧다고해서 너무 떨려요~~~~~~🥹🥹답변 너무 감사합니댜~~~~~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