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7주차인데 서서히 강도가 쎄지는 느낌이에요ㅜㅜ5주보단 6주가...6주보단 7주가 더 힘들어요ㅜ하루종일 배멀미 하는 느낌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그전까지 약하게 있다가 6주가 지나면서 뭔가 심해진느낌이네요.... 공복에 약하게 있었는데 이번주부터 극심한 숙취를겪는듯한 아침이에요 ㅠㅠㅠ
댓글
3
저도 6주 되자마자 심해졌어요...ㅠ 너무 힘들어요ㅠㅠㅠ 전 그나마 방토가 들어가서 간간이 먹고있어요ㅠ
저두요 어제 6주되었는데 심해졌어요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