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인형......

ㅜㅜ 임신확인하구 3일만에 살면서 처음으로 독감에 걸렸어요.... 정말 너무 억울해요...... ㅠㅠ 열도 38도 넘고 일요일이라 그냥 버티다가 월욜되자마자 병원갓어요... 저는 제가 다니는 병원 쌤말 믿고 타미플루랑 타이레놀 같이 다 복용중인대 코로나보다 더 지독해요....... 전 약은 사실 걱정안되거든요 ㅠ 초기에 모르면 술도 먹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ㅠㅠㅠ 근데 기침이 수도없이나오는데 기침하다가 혹시? 아니면 밤만되면 열이너무 올라서 ㅠㅜㅜ 고열로 ㅠ 혹시 애가 잘못될까봐 너무 걱정돼요... ㅠㅠ 정말 ㅜㅜ 넘 넘 넘 속상하네요 정말 기다리던 아기에요 ㅠ

댓글

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작년 임신중기때 코로나 걸렷엇는데 그때 약도 못먹고 버티고 열나면 수건에 차가운물 적셔서 배에 올려두고 이마에 올려놓고 열 내렷어요!!ㅠㅠ그리고 애기는 생각보다 더 강하더라구요 엄마가 잘 이겨내면 돼요!!😭

    1. subcomment icon

      제발 우리아기도 강하길 빌고 바라고 바랍니다 ㅠㅠ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걱정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