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4주 2일차 입니다 저랑 같아요 ㅎㅎ 저도 배 무지 당겨요 ㅜㅠ 잠에서 깨고 그래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넘 심하면 타이레놀 먹어두 된다고 하셔서 어제오늘 먹었습니다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1일차 증상
가슴은 안아프고 오늘 새벽부터 왼쪽 아랫 배 당김이 심하고 갈비뼈가 한번씩 아파요 ㅜ 자연스러운 증상이겠지요 ㅜㅜ
댓글
7

우왕 반가워요 깡총맘 ❤️ 월요일에 병원 가는데 시간이 너어무 안가는거 같고 .. 복통이 심해져서 불안하기도 하고 막 구래요 😭😭구렇지만 좋은 생각만 하려구요❤️

저는 병원이 내일 간답니다 ㅎ 두근두근 ㅎㅎ 저도 어제 자다가 급 아파서 데굴데굴했어요ㅠ 쌤이 만약 안좋게 되려면 일상생활을 못할 통증이라고 하니 맘 편히 먹어요🥰
괜찮으실고에요 넘 걱정 마셔요!!

감사합니다 ㅠㅠ❤️
증상은 조금씩 다 차이가 있고~초기엔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인거같아요 ㅠ_ㅠ 그래두 항상 조심하고 다니시구요~!!!!!!

감사합니다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