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세번째에요.. 첫째아이 낳은 후로 임신만 세번째 ㅠㅠ 두번 그렇게 되고 나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될대로 되라. 생기든 말든 하며 지냈더니 이번에 세번째로 찾아왔어요. 임테기 생예이후 일주일만 해도 된다하던데 저는 불안해서 첫진료가기 전까지 있는 임테기 다 쓰려구요 ㅠㅠ 세번째만에 드뎌 두줄 계속 유지중이에요... 마음 비우고 편하게 있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두줄나왔다가 한줄 나왔어요..
실망이 좀 커서 병원 다녀오려규요 ㅠㅠ 지금 아이가 생기면 1월말생이네요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네....마음비워야되는데 그게 안되네영ㅠㅠ 그래도 말씀주신대로 당분간 열심히 마음비우고 살아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저도 앞에 몇번 그랬어요~ ㅜ너무 실망하지마세요~ 더 건강한 천사가 올꺼예요♡


탈퇴한 유저
그렇겠죠..ㅠㅠ이번에 갖고 싶었는데...진짜 간절하면 안되나봐요...
병원가보세요..! ㅜㅜ


탈퇴한 유저
넹 ㅠㅠ근데 또 오늘 병원 쉬는날이네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