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드세요! 루이보스티 우려낸 아이스로 마셔도 좋구요. 저는 그랬었어요. 첫째때도 그냥 얼음물에 루이보스 타서 달고 살았어요. 애기는 작게 태어났는데 양수때문에 배가 컸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양수양이 적다는 얘기 들으신분 계실까요
감기때메 힘들어서 방문했다가 양수양이 적다는 소리를 들었어요 ㅠㅠ 혹시 6주차에 들으신분 계실까여 양수 늘리는방법도 공유해주실분 부탁드려용
댓글
3

탈퇴한 유저
수박 먹으면 양수양이 많아진다고 하더라구요!

수박이 애기도 크게 한다해서 고민대여 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