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고 하더라구요ㅠㅠ 무서워요 ㅋㅋ 얼마나 징징댈지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앓이는 이가 날 때마다 하나요?
이앓이가 배앓이보다 더 고통이라는데 이앓이는 이가 날 때마다 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9

너무 걱정이네요ㅜㅜ
근데 이앓이는 너무힘들어하면 맥시부펜 먹이라고 병원에서도 권유하더라고요!!! 배앓이보다 나을거같아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가 이 날 때마다 한대요!

오마이...갓 🥲🥲🥲

헉 ㅜㅜ

이가 많은데..

두돌 가까이 된 친구가 아직도 이앓이한다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