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놓으면 똘망한건 국룰인가바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안잔다고 버티고 울고 그러는거조....?
내려놓는 타이밍 진짜 어렵네오 큰 하품할때 눈꺼풀이 가물가물할때 바등거리기 시작할때 찡찡대기 시작할때 울기 시작할때 55분쯔음 1시간쯔음 75분쯔음 다 실패.... 그나마 55분 정도에 눕혀서 쪽쪽이 토닥권법으로 20분 공들여 재웠으나 10분만에 깨고 연장해도 10분... 침대에만 가면 눈이 똘망해지고 75분쯤되면 바둥거리고 짜증내다가 쪽쪽이 물려도 거부하고🥲 그렇게 결국 깨시 두시간채우고 아기띠로 재워도 내려놓으면 바로깨고 ㅋㅋㅋ 뭐가 문제인거조 ... 원더윅스라 그런가여... 이것 또한 지나갈까요 흑흑 언제 눕혀야되냔말이다아아 말을 해줘라 ㅠㅠ 밤잠은 누워서 혼자 잠들어서 7시간/5시간 자요 밤잠만 잘 자줘도 괜찮겠다 했던 초심을 제가 잃은걸까요 흑흑 ㅋㅋㅋ 같이 자자고 제 침대에 옆에 눕혀서 토닥거리니 좋다고 웃네요 속도모르고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여운데 너무 힘들다!!!! 다들 이렇게 낮잠 고생하시는거죠...? 저만 그런거 아니조...? ㅋㅋㅋ
댓글
27

아가들 등센서 어디서 공동구매라도 한건지 성능 장난없어욬ㅋㅋㅋㅋㅋ ㅠㅠ
베이비타임 체크하려고해도 품에서 잠든것부터 해야하는지 내려놓은것부터 해야하는지....낮잠1 31분 낮잠2 26분 낮잠3 30분 칼같이 일어나네여....

저는 그냥 품에서 잠든거부터 했어용 ㅋㅋ 계속 쪽잠자다가 꼭 한번에 몰아자요 ㅜㅜㅜ 흑흑

탈퇴한 유저
저 라라스 졸업인가봐요.. 오늘 밤잠도 라라스에서 안자겠데요. ;;

으앋 ㅜㅠ 저도 진즉 치웠어요...😇 삼세번 해보셔야 적응하는 타입인디 딱 두번 성공하고나니까 안하겠대요 ㅋㅋㅋㅋㅋ 취향에 안맞으셨나봐요....
요즘은 아기도 무거워져서 목이랑 어깨 뭉치고 담오듯 아파서 바운서 + 쪽쪽이 또는 포대기 + 쪽쪽이 조합으로 많이 버티고 있습니다 😭😭😭

대학때부터 오른손목이 너덜거려서 강제 양손잡이 됐는데 이제 왼손잡이 되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ㅠㅠ 흑흑 내 승모근...ㅠㅠㅠㅠ
저 낮잠 계속 고생하다가 오늘 잘자요 ㅋㅋ 뭔가 싶네요 🫠잠자면 보고싶고 안자면 재우고싶고 ㅋㅋ 전 안아서 얕게라도 자면 눕혀요 ㅋㅋ 바로 눈뜨지만 쪽쪽이 물려놓으면 잠투정 하다가 자더라구요 물론 매번 그렇진 않아요 ㅋㅋ그래도 밤잠을 잘자주니 효자죠❤️

쨈콩이도 쪽쪽이 권법이 아주 잘 통했었는데 저번주부터 이상하게 쪽쪽이 퉤합니다 ㅠㅠㅠㅠ 쪽쪽이물리면 재우려도 한다는걸 아는느낌.... 흑흑 이번 원더윅스는 이틀만에 끝나는 애도 있다던데... 우리애는 아닌걸로 ㅋㅋㅋㅋㅋㅋ ㅠㅠ

아닛... 쨈콩이가 쪽쪽이를 퉤한다니.. 복순이도 절로 겁나네요😭😭부디 얼렁 순하게 지나가자 쨈콩아❤️

휴 저 아이의 낮잠 패턴을 낱낱이 파해치고 다시 돌아오겠읍니다 ,,, 니가 이기나 내가 이기나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