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거 샀어요! 좋더라구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키키맘님이 추천해준 쿨패드!!좋으네요😍

키키맘님이 비비엔다 쿨패드 글올리신거 보고 구입한게 어제와서 빨아서 오늘 깔아드렸습니다! 여태 방수패드 깔아주고 자서 더웠을거같더라구요🥲 우연인지 뭔지 쿨패드 깔아주고 오늘 침대에서 낮잠한번 눕히면 2시간씩 자주네요 🥹 제가 손대봐도 시원해요 ㅋㅋ 날도 더워지는데 다들 시원하게들 육아하세요❤️ +깊게잠들어서 쪽쪽이까지 퉤하고 자요 ㅋㅋ
댓글
16

맞아용 ㅋㅋ 애기가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요 ㅋㅋ😘
저 몽슈레 쓰는데 쿨매트에 에어컨 트니까 매트가 너무 차가워서 ㄷㄷ 다 재우고 내려놓는데 차가우니까 깨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빡쳐서 치웠는데... 다시 꺼내야하나.....

헐 그런경우도 있군요 ㅋㅋㅋ 패드위에 블랭킷을 펴놔야겠어요 !! 갑자기 더워졌는데 쿨패드 없었음 어쩔뻔 했나 싶어요 🥲
저거 사야하는데 놓쳐서 다른거 알아보고 있네요🥲왠지 오늘 짧은 낮잠이 더워서 그런거 같아서..흑흑..

그러시구나 ㅠㅠ 집이 시원한편이라 에어컨 안켰는데 패드가 시원하니 좋더라구요!!국민템인지도 모르고 샀다가 개이득이에요 ☺️
아구귀여워라

ㅎㅎ 감사해요❤️애기들 자는모습이 젤로 이쁘죠 ㅋㅋ
아기들도 시원해야 편안히 잘 잔다고는 하더라구요!

정말요🥲 방수패드에 블랭킷 배만 덮어줬는데 쿨패드에 블랭킷 배밑까지 덮어도 완전 좋을거같아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