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모빌 아기체육관 딸랑이 엄마랑 셀카타임 대화타임 ㅋㅋ 하고 있어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0일 아가는 뭐하고 놀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저희 아가는 58일차인데 낮에 낮잠을 잘 안자서 모빌을 계속 틀어주면 혼자 주먹고기먹으면서 보다가 찡찡대서 뭐하고 놀아줘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ㅠ 가끔 동요도 불러주는데 엄마 노래 듣기 싫은지 찡찡.. 안고 있으면 아기가 일어서려고 해서 겨드랑이쪽 잡고 일어서게 해주는게 다예요 제가 잘 못놀아주고 있는것같아서요 다들 어떻게 놀아주고 계시나요!
댓글
16
저는 찡찡대면 방으로 데려가서 잠들 때까지 재워요! 백색소음기+라라스+쪽쪽이+토닥토닥! 잠들 때 까진 쪽쪽이 셔틀이지만요 ㅎㅎ 부끄럽지만 이 시기 놀아줄 수 있는 방법을 3분짜리 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려봤어요! 수익계정 아니에요! 😀 https://www.instagram.com/reel/CsWElNBJMHr/?igshid=MzRlODBiNWFlZA==

오! 영상 잘 볼게요 ㅎㅎㅎ

저두 영상 잘 봤어요! 비닐봉투 놀이 따라해봤어요~ 😍 감사합니다. 너무 멋진 영상이에요.
일단 잠을 좀 더 재워야 할듯 합니다. 낮잠 잘 안자면 좀 편한 상태로 만들어줘야 잘 놀아주더라두요. 그래도 그 시긴엔 흥미욕구가 좀 짧아요. 거울 마니 보여주고 눈맞춤 많이 해주세요 ㅎ

오늘은 꼭 낮잠을 자주길 바래야겠어요 ㅠㅠㅠㅠ
잘못자서 찡찡대는거 같아용 ㅠㅠ 밥먹고 트름시키고 역방쿠 눕혀서 동요 불러주면 웃으면서 좋아해요 힘들땐 모빌 ㅋㅋㅋ 58일인데 아직 다른건 관심이가 없어요 ㅠㅠㅠ 그나마 요샌 아기체육관 좀 하고 터미타임할때 꼬꼬맘 틀어주면 약간 관심있어해요 ㅋㅋ

진짜 요샌 낮만 되면 눈이 말똥말똥햐져서 아무것도 못해여.. 오늘 꼭 낮잠을 재워야겠어요!!

즈히집 상전도 그래요.. 제발 졸리면 자.. ㅜㅜㅜㅠ
졸려서 찡찡대다 잘 못노는거 아닐까융 ㅠㅠ 낮잠 푹 재워보세요유...

바운서에서 모빌보여주기, 아기체육관, 바운서에서 튤립노래불러주면서 눈맞추기, 딸랑이 흔들어주기, 기저귀갈이대 모빌보여주기, 매트에서 터미타임+배밀이연습하면서 병풍보여주기, 바운서에서 병풍보여주기, 러그에서 초점책보여주기, 안아서 집구경시켜주기, 안아서 거울보여주기, 마주보고 얘기하기, 손에 장난감 쥐어주고 던지라하기^^..........하고 놉니다...

우와아.. 놀아주는건 엄청 많은데 이 엄마가 다 못해주고 있던거였네요 ㅠ ㅠ 아기가 등센서가 심해서 안고 재우다가 내려놓으면 울고 잔다해도 10분자다깨고 이래서 거의 낮시간은 눈떠있어요 이렇게 낮잠을 안자도 되는가싶을정도로.. ㅠㅠㅠㅠ 50일지나니까 밤에 통잠자주는건 너무 고마운데 낮에 안자서 통잠을 자는건가 싶네요 ㅎㅎ

낮잠못자면 힘들거에요ㅜㅜ 5~6시간 재워주셔야해용 ㅜ!! 인간침대하셔서라도ㅠㅠ

👍👍👍👍👍 본받아야겠어요!

인간침대가 되서라도 오늘은 재워볼게요 ㅎㅎ

아가가 너무 피곤하지않게 엄마가 힘내주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