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려지는 모습이 저랑 비슷한데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할때요!!! 궁금한게 있오요!
방금 수유시트 글을 보다 생각났는데 저도 수유시트쓰다 아기가 2갤 넘으니 힘도 생기고 미끄러지듯 내려와서 오늘부턴 안쓰고 내방법을 찾아야겠다! 싶었어용 글을보니 공기 많이 먹지말라고 젖꼭지에 분유 가득 있어야한다해서(빈공간없이) 아가를 세워서 먹이다가 점점 젖병안 분유가 없어지면 리클라이너처럼 아기를 점점 눕히며 젖병은 점점 45도에서 아기얼굴과 90도로 치켜들게되는뎈ㅋㅋㅋㅋㅋ 이렇게 먹이는거 맞나요 ㅋㅋㅋㅋ ㅠㅠ
댓글
9
삐빅- 정상입니다 ㅋㅋㅋ 저도 계속 먹겠다는 아가덕에 점점 눕히면서 끝까지 줘부러유 ... 젖병 업글할때가 된거같아요 ㅋㅋㅋ

그쵸 ㅋㅋㅋㅋ 수유자세 사진 기더립니동🤎
ㅋㅋㅋ 젖병 올라가는거 정상인거같아여ㅠㅠㅋㅋ 젖병으로 거의 조절하고 아가는 최대한 안눕혀요ㅎㅎ 근데 그러다 공기먹을수있으니 속역류 있는아가들은 평소 먹는양에 2~30 정도 더 타서 끝에 공기안먹게 중간에 끊어주는것도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아! 더 타주는것도 방법이네용 ㅎㅎ 키키맘님 또 궁금한게 있아용 아기 첫수 8:00 기상시간으러 했는데 그전에 깨면 어떡하나용 ㅠ 쪽쮹이도 안통하고 울어요 ㅠㅠ 그냥 안고 연장해줘야겠죠 ㅠㅠ

그 전이 언제인지에 따라 다른거같아요! 2시간 이상이어서 수유텀이 하나 들어갈정도면 약수유해주시구 1시간 이하이면 연장해야해요ㅠㅠ 저는 이제 토닥토닥으로 연장하긴하는데 ㅜㅜ 이것도 아가 습관들여야해용...!!!

아 ㅠㅠ 8:00 기상및 첫수고정인데 07:00부터 기상해서 쪽쪽이달래서 07:30이었어요 ㅋㅋㅋㅋ 연장안되고 엄청 울어서 그냥 안아줬어여 ㅠㅠ

전 매일 6시기상이욬ㅋㅋㅋㅋ 열심히 토닥여줍니다.. 제발 1시간만..더 자...

아토맘님 요 글 한번 참고해보세요오옹! https://www.instagram.com/p/CpZX8prpO9v/?igshid=MTc4MmM1YmI2Ng==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