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쩝쩝 소리낼때 준비하러 나갔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수유시 언제 밥주세요?
아가가 울때? 아가가 몸부림 칠때? 아가가 손을 입으로 가져갈때? 아가가 쩝쩝소리를 낼때? 새벽에 언제 밥을 줘야 할지 모르겠어요. 원래는 울때 밥을 줬었는데 그때면 등가죽과 뱃가죽이 붙은 상태처럼 심히 배가고프단 글을 봐서요. 요즘엔 몸부림치는 소리가 들리다가 손을 입으로 심하게 가져다 대면 주긴하는데..ㅠ 몸부림 칠때부터 손을 입으로 가져가는걸 보는 시간 내내 보초를 서야하고..하하하 12시 20분, 4시 15분 먹였는데.. 4시 15분은 먹고 생난리 치면서 자더니 자는 내내 생난리치며 5시반도 안돼서 일어난거..넌..너무 새나라의 어린이야ㅠ 자라고 토닥이지만 눈은 말똥하고 쪽쪽이를 줘보지만 웃으며 뱉는 너란녀석..
댓글
23
저는 낑낑이 멈추지않고 계속 될때요ㅋㅋ보통 낑낑대다 다시 잠들거나 하는데 다시잠들지않는 낑낑이 시작되면 그때줘요! 다시잠들지않는 낑낑은 곧 울음으로 바뀌거든요..ㅋㅋ

맞아요..움직이고 낑낑대길래 타서 와봤더니 다시 세상 쿨쿨 자고 있고 분유는 식어가고ㅠㅠ 그러다 갑자기 뿌액!!!하고 울더라구요. 그러면 진땀이..ㅠ 나에게 곧이라는 신호를 달라~!!
낑낑거릴땐 모른척하고 있다가 울려고 시동걸을때 '오~ 맘마줄께'하고 줍니당ㅎㅎ

시동 부릉부릉~ ‘오~맘마줄께’ 제가 가장 많이 하는 말은 ‘엄마 금방 가~ 조금만 기다려~’ㅠ 쩔쩔매면서ㅋ
찡얼찡얼하다가 크게 울려고하면 분유줘요!

대부분 울려고 하는때를 잘 캐치해서 주시는군여!!! 저도 이제 그러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아직 엄마되기 넘나 멀었네요ㅠ

저도 첨에는 몰라서 쪽쪽이 주고 기저귀갈고 난리치다보니 이제 캐치가 되요.근데 가끔은 그 캐치가 잘못 될 때도 있더라구요🤣

그 캐치..놓치지 않을꺼에요~
혼자 킹킹댈때는 걍 두고 본격적으로 울라고 엔진 부릉부릉 하면 그때 총총 우유데우러갑니당 ㅎㅎ

다들 부릉부릉 할때를 잘 아시는 군요..전 아직 멀었네요ㅠ 이제까지 거의 울때만 줬어가지고ㅠ

며칠전까지만 해도 신호도 안주고 곧바로 뿌앹!!!!!!!! 햇어요 😮💨

맞아요!! 움직이다가 그냥 자더니 갑자기 뿌액!!!!!!!!휴..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