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 줘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수유 많이 주시나용?
새벽수유가 하나 줄어들다보니 총양이 줄었는데 첫수에 20-30정도 많이 주면 될까용
댓글
6
저희애는 첫수 많이주면 다 게워내더라구요ㅠ 그래서 그 다음 수유때 많이 주려구요
전 아침수유는 그대로 그 다음 수유때 많이 줍니다.ㅎ 이건 아기패턴을 찾으면 됩니다. 몇일 양을 많이 타서 줘보세요~ 동일하게 다 먹으면 그렇게 주시고 남기면 기존대로 주세여 ㅎ
저도 첫수는 젖병끝까지 주는데 불만족스러워보요요.... 낮에도 끊었을때 짜증내면 끝까지 줘여 ㅋㅋ 젖병 업그레이드 해야되나봐요 ㅠㅠㅠㅠ
저도 첫수 많이 주고있어요! 애기상태봐가며 주면될꺼같아요 첨엔 10더줬더니 빨리배고파해서 20더주고 텀줄어들려해서 3번째 수유에서도 20더주고 그러는중이에요 애기가 안게우고 잘먹는지 보시면 될꺼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