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쨈콩(로균) 어멈 보세용👼🏻

쨈콩(로균) 어멈 보세용👼🏻

수유의자에서 따라했더니 자세 맞나욬ㅋㅋㅋㅋㅋㅋ 울아가 분유 맛있게 드시고 꿈나라로 여행갔어여 ㅋㅋㅋㅋ 낮잠 5분 토끼잠자시고 연장 안되고 두시간째 울더니 이자세가 편한지 잘드시고 주무시네요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자세 편해용!! 모두 해보세용🥰

댓글

13

  1. 아토맘님 롱다리..

  2. 훈훈한 3월베동들👍 서로 도와가며 육아하는게 너무너무 흐뭇하네요? ㅋㅋ

  3. 오 저보다 편해보여요 ㅋㅋㅋ 쨈콩쓰도 저 자세 그대로 두면 트름해여 ㅋㅋㅋ 그대로 눈 맞추고 세수시키고 와서 로션도 챱챱 해주고 합니당 ㅋㅋㅋ 다들 편안한 수유 되세여 히히💕

    1. subcomment icon

      트림 바로바로하나여?!!!?!

    2. subcomment icon

      요샌 트름 잘해요! 근데 안하는 날도 많은데 잘 안게우고 역류도 요샌 잘 안하더라고요! 오히려 어깨에 들쳐메는 자세를 하면 좀 게워요 남편은 꼭 그렇게 안고 저는 힘들어서 가슴팍에 앉는데 덕분에 남편은 토받이...ㅋㅋ 옷이 남아나질 않네유

    3. subcomment icon

      지아도 어제까진 트림 잘했는디... 갑자기 3일만에 응가하더니 트림 안하네유.... 어려운 가스배출의 세계...

    4. subcomment icon

      수유가 안정되서 공기를 많이 안먹은건 아닐까요.. 요샌 트름 안해도 편안해보이셔서 괜찮은갑다 하고 있는데 ㅎㅎㅎ

  4. 아 왼손을 다리위가 아니라 저기두는거군여!! 다음텀에 다시도전해보겟슴미다

  5. 후훗 모두 성지처럼 인증하나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쨈콩(로균) 어멈 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