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씩 물어주다가 요즘 뭔바람인지 한쪽 10분 빨고 뱉어요 ㅋㅋ 간혹 양쪽 10-15분씩 먹어주네요 ㅋㅋ빠는힘이 좋아져서 시간이 주는건지 뭔지 모르겠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님들 한번 수유할때 몇분이나 물리세용?
66일 5.9키로 아기 완모중인데 수유할 때 몇분씩이나 물리세요? 요새 먹다 일찍 짜증을 내서ㅜㅜ 배부른건지 맛?이 없는건지 흑훅 그래도 꾸역꾸역 양쪽다해서 20분쯤 먹긴해요! 베이비타임에 수유시간이 매우부족으로 나와서 궁금해서 글써요! ㅜ.ㅜ (몸무게는 3.5로 태어나서 잘크고있어요!)
댓글
12
와 진짜 다들 많이 먹이시네요.. 저 어떡해욬ㅋㅋㅋㅋ 한쪽만 10분인데 요즘 그것도 잔다고 7분먹고 자요ㅠㅠ 그래서 통잠을 안자는건가.. 진짜 15분 먹은거 손가락 꼽을정도인데
73일/6.1키로/남자아이/완모 양쪽 각 6분~8분사이 총 13분~15분정도해요 점점 빠는힘이 좋아지더라고요!
50일전으론 양쪽15분씩 먹었는데 50일지나니까 10분가량 지나면 뺐다 물었다 장난하더라구요 먹을만큼 먹었구나 생각하고 10분컷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63일ㅠㅠ 10분 한쪽만 먹여용 .. 양이 넘 많아요ㅜㅠ 막수만 좀 길게 먹네요 본능인가봐요.. 몸무게 5.2 여요ㅠㅠ

아ㅠㅠ 저희랑 일수랑 몸무게 너무 비슷해요 한쪽 10분.. 혹시 아기 통잠자나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