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님들 한번 수유할때 몇분이나 물리세용?

66일 5.9키로 아기 완모중인데 수유할 때 몇분씩이나 물리세요? 요새 먹다 일찍 짜증을 내서ㅜㅜ 배부른건지 맛?이 없는건지 흑훅 그래도 꾸역꾸역 양쪽다해서 20분쯤 먹긴해요! 베이비타임에 수유시간이 매우부족으로 나와서 궁금해서 글써요! ㅜ.ㅜ (몸무게는 3.5로 태어나서 잘크고있어요!)

댓글

12

  1. 15분씩 물어주다가 요즘 뭔바람인지 한쪽 10분 빨고 뱉어요 ㅋㅋ 간혹 양쪽 10-15분씩 먹어주네요 ㅋㅋ빠는힘이 좋아져서 시간이 주는건지 뭔지 모르겠어요

  2. 와 진짜 다들 많이 먹이시네요.. 저 어떡해욬ㅋㅋㅋㅋ 한쪽만 10분인데 요즘 그것도 잔다고 7분먹고 자요ㅠㅠ 그래서 통잠을 안자는건가.. 진짜 15분 먹은거 손가락 꼽을정도인데

  3. 73일/6.1키로/남자아이/완모 양쪽 각 6분~8분사이 총 13분~15분정도해요 점점 빠는힘이 좋아지더라고요!

  4. 50일전으론 양쪽15분씩 먹었는데 50일지나니까 10분가량 지나면 뺐다 물었다 장난하더라구요 먹을만큼 먹었구나 생각하고 10분컷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5. 63일ㅠㅠ 10분 한쪽만 먹여용 .. 양이 넘 많아요ㅜㅠ 막수만 좀 길게 먹네요 본능인가봐요.. 몸무게 5.2 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ㅠㅠ 저희랑 일수랑 몸무게 너무 비슷해요 한쪽 10분.. 혹시 아기 통잠자나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