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 연장 어떻게 하시나요🥹

수면 연장 어떻게 하시나요🥹

낮잠2를 요즘 4-50분씩 자길래 수면연장 해보려고 하는데 깨기 전까지는 쪽쪽이 물려고 안하고 깨고나서 물리니까 아주 몸을 베베꼬고 난리네요🥹 20분정도 반복하니까 다시 자는거 같긴한데 이게 수면 연장 맞나요..?😂😂

댓글

14

  1. 진정한 잠는 쪽쪽이가 빠져도 모르더라구요 ㅜㅜ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 깊게 자주렴 아가🥲🥲🥲🥲🥲

  2. 반복해서 자는거면 수면연장 같아요!!진짜 자기싫을때는 울음소리가 달라니더라규요😑ㅠㅠ

    1. subcomment icon

      반복이긴한데..중간에 깨있는 시간이 꽤 되니까 이게 연장인지 끊어서 자는건지..ㅋㅋㅋㅋ🤣🤣

  3. 낮잠도 연장을 꼭 해야하는거였나요?😱😱 전 깨면 그냥 놀아라~주위라서;; 먹놀잠만하면 적게자도 신경을 안썼었는데;;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는데 낮잠2를 길게 자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원래 낮잠2를 길게 자다가 잠이 쪼개져서 토끼잠으로 변했길래 연장시도해보고 있네요🥲🥲

    2. subcomment icon

      낮잠2를 길게 자는게 좋아요? 오오 좀더 재워야겠네요

  4. 20분 걸리더라도 등대고 자는 연습한거니까 좋은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역시 수면 컨설턴트 키키님..🥹🥹연장시켜놨더니 너무 몸부림쳐요.. 눈은 감았는데 엄청 난리난리🤣🤣자세를 바꿔줘야하나..🥲

    2. subcomment icon

      앗 컨설턴트라뇨... 과분합니다🥹 그냥 주워들은거 뿌리는거...😵‍💫😵‍💫😵‍💫 저희아가도 선잠일때 그래요! 아가들 얕은수면인 렘수면 상태가 길어서, 그때는 깊은잠으로 들어갈수있게 입면시 쓰시는방법으로 살짝 진정시켜주세용! 쉬닥이나 아닥법쓰신다면 살짝 토닥여주시면됩니당ㅎㅎ 지켜봐주셔도 좋고요! 지켜보다가 울면 개입...! 좀 지나면 그러다 알아서 자요!

    3. subcomment icon

      요즘 자꾸 깨던 마의 50분을 넘긴거 같아요! 요 방법으로 일단 당분간 낮잠2 연장 해봐야겠어요🥰 금방 깰 수도 있지만 한시간 넘긴것에 의의를 두며..😂🙏🏻울 아가들 잠 잘자자

    4. subcomment icon

      오 멋져용🥹 아가들 잘자자!!❤️

  5. 저도 궁금한게 수면연장때 쪽쪽이 물리면 자면서 계속 쯉쯉하든데 그걸 자는걸로 봐야하는지 의문이예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일단 눈을 뜨긴 뜨는데..이걸 연장으로 봐야하는지 참 의문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면 연장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