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 아니몀 더 먹고 싶거나 ㅜㅜ 둘중 하나였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다 먹고 우는데 왜 그럴까요..
신생아때 더블하트로 먹다가 계속 사레들리고 잘 못 먹는거 같아 닥터브라운 내로우넥으로 먹였어요. 이제는 먹는게 안정이 된거같아 더블하트로 바꿔 먹이는데 먹는 속도가 닥터브라운에 비해 빠르게 먹고 양도 더 많이 먹어요. 근데 다 먹고 나면 막 우네요ㅠㅠ 더 타서 먹이면 계속 먹으려구 해요.. 닥터브라운에 비해 빨리 먹어서 포만감이 늦게 오는걸까요.. 양이 부족한걸까요 아님 배앓이 하는 걸까요..? 배앓이 할때도 많이 먹으려고 하나요?
댓글
13
아..저도 먹는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느끼긴 했어요.. 울면 안아서 방 한바퀴 돌면서 정신을 딴데 가게 하니까 울음을 멈추더라구요. 배앓이면 계속 운다고 들어서 그러기엔 금방 그치기는 하는거 같아요.
우리 아가도 정량 다먹고 바로 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아무래도 먹는 시간이 점점 빨라져서 포만감이 늦게 올라오는것 같더라구요 분유를 더 주지는 않고 울면 안아서 토닥합니다 하다보면 배가차는지 금방 울음 멈추더라구요

앗!!저희 아가도 봉보로봉봉님 아가처럼 다 먹고나서 짜증짜증 울음일때가 있거든요. 근데 매번은 아니에요ㅠ 토닥거리면 금방 멈추기도 하는데 좀 더 갈때도 있더라구요. 10분만에 다 먹는데 너무 빨리 먹는걸까요ㅠ

저희는 ss로 먹을땐 20분까지 걸리더니 s로 7-8분...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배고픈걸로 착각하나봐요 ㅎㅎ
저희애는 더블하트로 먹어도 먹다말아요 늘... 젖병문제는 아니지않을까요? 120 140 타줘도 늘 80, 100먹고 말아요
6.2키로 같아요.뱃고래가 작아서 잘 안먹나 걱정했는데 많이 먹어두 걱정이네요. 답변 감사드려요ㅠㅠ

제일 좋은건 많이 타서 한번 먹여보시고 게워내면 그건 속불편해서 달라고 했던거였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부족하게먹는것도 좋지는 않아서요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