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날때만 하는중이예요😱 생각난김에 주섬주섬 하러가야겠네욬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하신분들 흉터관리!!!
전 매일 샤워하며 시카케어 밴드만 교체해주는데 다들 어케 관리하세옹 ㅠㅠ
댓글
11
머 해줘야 되는건가요 😳⁉️⁉️ 이 무지함.. 맙소사ㅜㅜ 안그래도 계속 가려워서 막 주위를 벅벅 긁고있었는데 약국가서 구매하는 건가요😭❓❓
저도 연고2개나 사놨은데 귀찮아서 안하고있어요…쥬르륵
저는 수술하고 일주일 병원에서 케어해주는거 끝나고 아무것도 안 했어요... 병원에서도 딱히 뭐 해줘라 말이 없길래...
저는 임신전 자궁근종을 복강경으로 수술해서 켈로이드가 생겼어요 ㅠㅠ 교수님이 제왕부위도 상처가 안 좋을 것 같다고 더마틱스+시카케어 밴드 사용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관리중이에요 ㅎㅎ

아아!! 저 이게 궁금했어여!! 더마틱스 바르고 마르면 시카케어 밴드 붙이시나요??? 아님 4-5일은 밴드붙이고 몇일은 연고 바르시나용???

저는 매일매일 씻고 나와서 더마틱스바르고 말려주고나서 시카케어 붙어요!! 땀에 젖어서 떨어지기도 하더라구용 ㅎㅎ 샤워 전에 시카케어 물에 잘 씻어서 말려두면 씻고 나와서 다시 붙여요! 너무 더러워지면 바디워시로 씻어용 3-4주 마다 교체하구있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