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들이 좀 크면서 이제 등대고 자려 하는건가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안 자는 아가 허그곰 사용기

허그곰을 들이고 왼쪽 사진처럼 자길 바랬지만! 우리 아가는 등대고 똑바로 누워자는 아기.. 괜히샀나 싶어 한쪽에 치워뒀는데 요즘 모로반사로 낮잠에서 깨는 일이 많아 오른쪽처럼 팔 양쪽을 잡아주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밤잠은 워낙 잘자서 낮에만 사용하는데 결과는! 한번 잠들면 잘 깨지 않고 지금도 밥먹고 놀다가 세시간째 꿀잠을... 덕분에 낮 수유텀도 4-5시간이 되어가네요 감동쓰ㅠ...
댓글
8
저도 처음엔 옆으로 잘 눕더니 클수록 반듯하게 누우려고 하더라구요 ㅜㅜ
은율이는 허그곰은 안쓰지만 옆으로 눕혀놓으면 정면 보더라고요 ㅋㅋ
와 저희 아가도 허그곰 사줬는데 왼쪽운 그래도 좀 누워서 자는데 오른쪽은 뿌에에엥 이에요 ㅠ정면 제일 좋아해요 ㅠㅠ
쿨리베어 쓰는 저희집 아가도 바로 자는 아이라 옆으로 재우니 1시간이 최장이더라구요ㅠㅠ 정면보기가 그림으로는 애매해보였는데 저렇게 해봐야겠어요!

잘때 살포시 내려놓고 팔 부분만 내려놓으면 되니 옆으로 자세 잡는것보다 잘 안깨서 더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