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병원 다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 가요 ㅎㅎ 일반 산부인과는 대체적으로 2주에 한번씩 가시는것 같더라구요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1주일에 한 번 가면 안되나요?! ㅎ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심소 듣고 왔고 담주 금요일 정기검진인데 잘 있는지 너무 궁금해요 ㅜㅜㅠㅠ 일주일에 한 번씩 가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댓글
2
가도됩니당ㅎㅎ우리선생님께선 스트레스받지말고 누가뭐라안하니까 걱정되면 자주오라셨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