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랑 바나나, 저는 토덧이라 죽겟어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미치겠어요
안먹어도 속울렁거리고 먹으면 더 울렁거리고... 토할정도는 아닌데 토하기 직전까지가요 ㅠ ㅠ첫째때는 입덧 안심했는데 이번엔 너무 심하네요 ..🥲 그나마 먹을수있는건 카스테라,참크래커,바나나,맨밥에물말아먹기 뿐이에요 🥲🥲 입덧 덜 심한 음식 좀 추천해주세요 ㅠ ㅠ
댓글
12
오이냉국같은거 드셔보세요 ㅠㅠㅠ
저는 토마토 먹어요.... 설렁탕이랑 ㅠㅠㅠ

토마토가 진짜 괜찮나보네요 오늘 토마토사러 가야겠어요😋
콩나물국밥이 그나마 입으로 들어가영ㅜ

콩나물국밥은 생각도 못했는뎈ㅋㅋ 감사해욧 🥹
힘들죠ㅠㅠ 저두그래요ㅠㅠ 입덧잇을땐 먹을수 잇을 만큼만 먹고 억지루 먹지말아요.. 초기에 난황이잇을땐 아가는 엄마는 힘들지만 잘큰다고ㅠ하더라구요ㅠㅠ 저눈 조금 먹을수잇을때도 몇수저 소화시킬수 잇는 만큼만 먹고잇구요 물냉면, 방울토마토, 참외, 얼큰시원한 콩나물국 국물, 이렇게 먹어지더라구여~ 지인이 말해줫는데 뜨끈한것보다 시원한게 입덧을 조금더 잡아주기도 한데용 우리힘내요😭💕

물냉면은 실패했고 나머지는 도전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욧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