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인줄 몰랐을때 센트롬우먼을 먹었는데 비타민A가 너무 많아서ㅜㅜ 엽산이랑 다른 영양제 따로 샀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비타민으로 종근당 이뮨 듀오 드신 분 계신가요??!
아직 5주차인 초기인데요, 직장인이어서 일반 식사로 영양을 골고루 섭취하기 어렵기도하고 피곤함도 좀 덜어볼까 하고 선물받은 종근당 이뮨 듀오를 챙겨먹었는데 글을 보다보니 비타민A는 피하는게 좋다고해서 함량을 살펴보니 하루 권장섭취량 이상(121%) 표기되어있더라구요ㅠㅠ 비타민B1은 막 2,000% 이상;; 이렇게 되어있어서 뭐든 과한 건 좋지 않을 것 같은데ㅠㅠ 초기에 이걸 먹어도 되는건지 갑자기 걱정이 되네요ㅠㅠ 혹시 종근당 이뮨 듀오 비타민 드신 분이나 먹어도 되는지 물어보셨던 분 있으신가요~~??!😭
댓글
2

댓글 감사해요~~!! 일단 당분간은 먹지말고 엽산만 먹어볼려고 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