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이랑비타민d는 임신 사실알고바로 드시는게 좋긴한데.. 그렇다고해서 아이가 안자라는건 아닐거에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늦게먹으면안좋은가요?
지금 영양제를안먹어서 아이가 6주인데 그대로인거엿나
댓글
5

아 영양부족해서그런걸까하고요 ㅎㅎㅎㅎ

크기는모르겟는데 뇌관련 발달은 이미 임신하자마자 진행됏어요. 임신극초기 엽산드셔줘야해요
엽산도 아에 안드세요??

아 내일쯤 보건소가서 타러갈려고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