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개월 6개월배라고 놀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3일 배 크기...😱
15주인데..배가 20주 배같아요..🤣 원래 뱃살이 있는 통통한 체격이라.. 더 나와보여요ㅜㅜ.. 우체국 박스 포장하는데 어머 애기있나보네 하시면서🤣부끄러웠어요ㅜㅜ 다들 배가 많이 나오셨나요?!?!
댓글
10
어제 옷사고싶어 두벌입어봤는데 .. 네..제몸이아니에요 어찌나 낯설던지 ㅜㅠ
저도 배 많이나왔어요ㅋㅋㅋㅋ 저는 당당하게 뱃속에 아기있어요! 하고 다녀요 요즘ㅋㅋ
저도 15주3일인데 ㅋㅋㅋ배가 어마어마 하네요ㅠㅋ
저는 살집잇는편인데 ..ㅋㅋ 배가 모여서 동그래져서 7개월쯤으로보여여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