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전 제가신생아가 된거마냥 9시만되면 잠이쏟아지는데 전 다들 이러시는줄 알았어요ㅜㅜ 전 근데원래 잠이 많긴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
다들 잘 주무세요? 전 주말에도 일해서 낼도 6시 기상인데 잠이 너무 안와요...
댓글
8
저는 원래 잠자리도 예민하고 불면증도 심했는데 반대로 임신하고 나서 다 없어졌어요. 반대로 너무 잠을 많이자고 계속 졸려서 일하는데 지장이 가네요 ㅠㅠ 11시간씩 자는데도 못일어나고 지각도 몇번 했어요..점심시간에 잠깐 휴게실가서 자다가 못일어난적도 있고요 ㅠㅠ 한번도 그런적 없었는데.. ㅠㅠ 사람마다 증상이 다른가봐요 ㅠㅠ
저두요. 자꾸 새벽에 깨고 ㅜㅜ 6시면 눈떠지고 ㅠㅠㅠ 푹좀 자고싶어요

ㅠ ㅠ 왜 잠을 방해할까요 임신이 ㅠㅠ
저는 새벽에 꼭 깨서 ㅜㅜ 한시간 두시간을 버티다 다시자여ㅠㅠ

아 ㅠ ㅜ 다그러시구나 너무 졸린데 잠에 안들어요 ㅠㅠ
저는 임신하고 하지불안증후군이 심해져서 밤새 잠을 잘 못잡니다ㅠㅜ…

다리에 지렁이 기어다니는 듯한 느낌 그거아닌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수면 불안에 진짜 힘든건데 그거 ㅠㅠㅠㅠ힘드시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