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꿈자리가너무너무안좋아요..

어제도꿈이안좋아서 친구한테말하니 좀 불안한데 병원가보라고햇엇는데 오늘도 너무너무안좋은꿈이라서 아침부터 기분이너무안좋게일어났네요.. 아기에대한 일일지도모르는꿈인데..병원 월욜에어차피가는데 그때가는게낫겟죠? 지금당장가봐야하나하는 생각도들어서요.. 요즘배가 우리우리하게 아파서 약간 불안한맘이있긴했엇는데 그거때문일까요 ..아님 다들 이시기때 꾸신느지..

댓글

10

  1. 다른 사람한테 배 가격당하는 꿈 꾸고 울면서 깼거든요ㅠㅠ 넘 걱정되어서 바로 다음날 병원가서 초음파보고왔어요ㅠㅠ 애는 잘 있더라구요. 맘은 편해졌네요

    1. subcomment icon

      마쟈요.. 저는꿈에서 선생님이 애기 포기하잔얘기를해서 너무불안햇는데 너무 잘놀고잇고심장소리도좋고해서 안심하고왓어요..ㅠㅠ

  2. 전 임신후 꿈 매일꿔요 근데맨날 개꿈 같아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꿈꾸눈거진짜힘들어요 ㅠ 깊게도 잠도안들구 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근데 저도 안좋은꿈을 많이 꾸긴햇어요 니프티 결과 기다리면서 그런거보니 제 마음이 심리적으로 불안해소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첫째때는 출산에 대한 두려움때문에도 많이 꿨어요ㅠㅠ 맘편하게 가지시는게 젤 좋을것 같읔데 걱정되니 한번은 가서 확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오늘은 알단 안갔고 원래가려던게 16주되서 월열에 가기로한날짜에 그냥 가려고 ..기다리고잇어욤.. 너무안좋은꿈이라남편한테도말도 못햇내요 ㅠ

  4. 저도 일주일에 4,5일 은 꿔여 호르몬영향도 있고, 몸이 불편해서 깊게 못자는것도 있대요~ 그래도 병원 가서 애기보는게 엄마 마음 편하겠죠?? (배아프고 하면 저라도 병원 갈 거 같아서요) 그냥 애기 잘 있나~ 잘 놀고있나~ 라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병원 다녀오세요! 엄마 마음이 편안해야 애기도 편안하게 있을 수 있대요

    1. subcomment icon

      네 위로감사해여 ㅠㅠ오늘은진짜울뻔햇네여..

  5. 불안한 마음 때문 일꺼 같아요 … 저도 이것저것 일이 많고 불안하고 하니 악몽을 2주 연속으로 꾸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울기도 하고 난리를 쳤었어요~ 지금은 맘편히 먹으려고 노력하니 좀 덜꾸긴 하는데 요즘도 가끔 그래요ㅜㅜ 그래도 애기들 건강히 잘 있더라구요! 우리 너무 걱정 하지 말아요:)

    1. subcomment icon

      휴...감사해요 .. 님도 힘드셨겟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꿈자리가너무너무안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