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한테 배 가격당하는 꿈 꾸고 울면서 깼거든요ㅠㅠ 넘 걱정되어서 바로 다음날 병원가서 초음파보고왔어요ㅠㅠ 애는 잘 있더라구요. 맘은 편해졌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꿈자리가너무너무안좋아요..
어제도꿈이안좋아서 친구한테말하니 좀 불안한데 병원가보라고햇엇는데 오늘도 너무너무안좋은꿈이라서 아침부터 기분이너무안좋게일어났네요.. 아기에대한 일일지도모르는꿈인데..병원 월욜에어차피가는데 그때가는게낫겟죠? 지금당장가봐야하나하는 생각도들어서요.. 요즘배가 우리우리하게 아파서 약간 불안한맘이있긴했엇는데 그거때문일까요 ..아님 다들 이시기때 꾸신느지..
댓글
10

마쟈요.. 저는꿈에서 선생님이 애기 포기하잔얘기를해서 너무불안햇는데 너무 잘놀고잇고심장소리도좋고해서 안심하고왓어요..ㅠㅠ
전 임신후 꿈 매일꿔요 근데맨날 개꿈 같아요ㅋㅋㅋㅋ

꿈꾸눈거진짜힘들어요 ㅠ 깊게도 잠도안들구 ㅠㅠ

탈퇴한 유저
근데 저도 안좋은꿈을 많이 꾸긴햇어요 니프티 결과 기다리면서 그런거보니 제 마음이 심리적으로 불안해소 그런것 같아요 그리고 첫째때는 출산에 대한 두려움때문에도 많이 꿨어요ㅠㅠ 맘편하게 가지시는게 젤 좋을것 같읔데 걱정되니 한번은 가서 확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네 ㅠㅠ 오늘은 알단 안갔고 원래가려던게 16주되서 월열에 가기로한날짜에 그냥 가려고 ..기다리고잇어욤.. 너무안좋은꿈이라남편한테도말도 못햇내요 ㅠ
저도 일주일에 4,5일 은 꿔여 호르몬영향도 있고, 몸이 불편해서 깊게 못자는것도 있대요~ 그래도 병원 가서 애기보는게 엄마 마음 편하겠죠?? (배아프고 하면 저라도 병원 갈 거 같아서요) 그냥 애기 잘 있나~ 잘 놀고있나~ 라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병원 다녀오세요! 엄마 마음이 편안해야 애기도 편안하게 있을 수 있대요

네 위로감사해여 ㅠㅠ오늘은진짜울뻔햇네여..
불안한 마음 때문 일꺼 같아요 … 저도 이것저것 일이 많고 불안하고 하니 악몽을 2주 연속으로 꾸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울기도 하고 난리를 쳤었어요~ 지금은 맘편히 먹으려고 노력하니 좀 덜꾸긴 하는데 요즘도 가끔 그래요ㅜㅜ 그래도 애기들 건강히 잘 있더라구요! 우리 너무 걱정 하지 말아요:)

휴...감사해요 .. 님도 힘드셨겟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