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서는 잘모르겠다만 어릴때는 아이들 같은나이인데 성장발달에 엄마들 엄청 예민해요 키큰거부터 몸무게 말하는거 등등 하나하나 비교하게되죠. 1월은 당근 제일빨리태어나는달이기때문에 말에 태어난애들보다 좀 빠르죠 성장이.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월생
내년 1월 출산 예정일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궁굼한게 있는데 왜 1월생이 좋다고 하시는 건가용????이유가 있나요?!?!?!
댓글
11

궁굼증해결 됫어용 ㅎㅎ감사합니당
저도 1월 출산예정이예용~ 함께 힘내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1월출생이에요♡ 아무래도 애기때는 개월수 영향을 많이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애기들 알집보내는거 보면 12월생 애들은 아직 애긴데 1월생들은 이미 형 누나같다고 그런대요
저도 1월출산예정이애용ㅎㅎㅎ

반가워영😁
어린이집을 보내게 되면 1년 단위로 반이 묶이기도 하는데 어릴때일수록 1월생과 12월생이 차이가 커서 그런것같아요

아 12월생 보다 빨리 태어나서 빨리 배우니까 그럴수도 있네용 ㅎㅎㅎㅎ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