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해외에서 거주중인데, 임신해보니까 한국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ㅠㅠ 병원도 잘 돼있고 정부 지원도 빵빵하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한국병원이 정말 뼈저리게 좋아요
해외 거주중인데 타이유 주사 하나 맞는데 여러군데 뺑뺑이돌고 화장실냄새 사람들 새치기 등등 병원 너무 열악하네요 정말 한국이 그리워요
댓글
2

그쵸😭😭 한국이 최고에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