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이신가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4년1월7일 출산이면 토끼띠인가여?
저는 24년이라 용띠인줄 알았는데 입춘기준으로 토끼띠라는 말이 있던데 ㅠ 태명도 용용이로 지어서 얼른 바꿔야할거가타요..ㅠㅜ 토끼띠가 맞는건가요?
댓글
11

너무하시네요.. 모를슈도있죠

저두 너무하시네요 할료했는데 글쓴이분 남편분이시네요 ㅋㅋㅋ

토돔이애비ㅋㅋ

여기도 악플이 있나 했더니 남편이네여^^;; 참나
네 입춘기준요
넹 띠는 음력따라갑니다 ㅎ

탈퇴한 유저
저도 1월 12일 이라서 용띠인줄 알았는데 아기집 확인하니 쌍둥이라서 올해 말에 출산해서 토끼띠 되려나 했는데 처음부터 우리 아기들은 토끼띠였군요 ^^

쌍둥이 넘 부러워요😖 토끼띠 둥이맘 화이팅
넵 2월4일이전은 토끼띠입니당

용띠인줄 알았는데 토끼띠였군여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