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시작인가요

토하진 않는데 2-3일 전부터 속이 계속 울렁거리고 더부룩함이 있어서 밥이 안먹고 싶어요… 그나마 과일은 땡겨서 사과 오렌지 키위 이런거만 먹네요 국수나 면종류는 좀 땡기는데 쌀..안먹어도 괜찮겠죠?ㅠㅠ몬가 잘 챙겨먹어야될거만 같은..

댓글

10

  1. 저 4주때부터 쌀냄새랑 밥냄새때메 안먹었어요 그래서 그론지 아가집이 좀 덜크긴했는데 다른거로 충붐히 먹을수 있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앗 4주때부터ㅠㅠ 밥이 아닌 다른걸로 잘 챙겨먹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 저도 밥이 그렇게 안땡기더라구요 ㅜ 밥종류만 안땡기고 면이랑 다른건 좀 땡겨서 먹었는데 밥먹고 나면 울렁거려요 ㅋㅋㅋ헛구역질도 하구요 먹을땐 괜찮은데 ㅎ 과일은 잘 넘어가요 !

    1. subcomment icon

      밥말고 다른걸로 잘 챙겨먹어봐요!!!ㅎㅎㅎ

  3. 오 과일이면 딸일까요오~? ㅎㅎ 혹시 지금 몇주차세요? 저는 아직 입덧은 확실하게 하진 않지만 가끔 강한 향 맡게되면 우웩정도에요. 후각도 아직 예민해진거 같지 않아서요 ㅠㅠ 그리고 저도 첫째때는 거의 연명하다시피 살았어요...ㅋㅋㅋㅋ진짜 숨이 붙어있을정도로밖에 못먹었어요. 엄청 심한 토덧이었어서🤣🤣

    1. subcomment icon

      저 이제 막 7주차 접어들었어요!! 토덧 진짜 힘드셨겠어요ㅠㅠ 과일이면 딸인가요ㅎㅎㅎ 아직 너무 조심스럽게만 하네요

  4. 아 저도요! 5주차밖에 안되었는데 속이 울렁거리고 소화도 안되고.. 그래도 밥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밥을 좀 챙겨먹고는 있어요. 찹쌀이 입덧을 줄어들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찹쌀류를 좀 섭취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찹쌀! 떡을 좀 먹어볼까봐요!! 감사합니다ㅎㅎ

  5. 저도..냉면 국수 류만 땡기고 나머진 입도 못대겠어요. 먹더라도 잠시 괜찮았다가 다시 시작ㅠㅠ

    1. subcomment icon

      곧 지나가기를ㅠㅠ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