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도 크게 없었는데 일주일동안 2.7키로 빠지더라구요 그러다 다시 쪄용ㅎㅎ 걱정안하셔도 되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살빠짐..뭘까요?ㅜㅜ
며칠전에 5주5일로 아기집 1.21cm에 난황보구왔어요! 옆에 살짝 피고임 있다는데 아기집보다 작아서 의사쌤께선 별 말씀 안하시더라구요 다행인가 싶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6주1일차인데 피비침전혀없구 밥도 잘먹구요!! 그런데 살이 0.8kg빠져있네요.. 아랫배통증 은 있다가 엊그제부터 많이 없어졌어요.. 잘있는거겠죠?괜찮은건가요??
댓글
6

댓글들 보니까 안심이 되요🩵
저도 입덧때문인지 2키로빠졌어요~~ 근데 지금 좀 입맛이돌아서 잘먹고있어요🤣

ㅜㅜ 괜히 걱정만 앞섰네요..ㅎㅎ
저도 2키로 빠졌어용! 허허 우리 아가들은 정말 튼튼하더라구요!

아 정말요? 0.8은 아무것도 아니네요 ㅎㅎ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