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때 가슴통증 있다가 갑자기 하루아침에 없어졌는데 또 3일정도 지나니까 갑자기 다시 가슴이 아프더라고요 병원에 여쭤보니까 가슴통증은 있다가 없다가 반복한다고 불안해하지 않아도 된다네용 ㅎㅎㅎ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이 완화? 사라지기도 하나요?
어제까지만해도 움직이기만해도 느끼던 가슴통증이 오늘은 거의 느껴지지않고 직접 꾸욱 눌러봐야 아픈정도에요;;; 어제 심소듣고 조금은 안심했는데요.. 어제 저녁 토덧을 심하게 하구 기운이 빠진 후 오늘 아침 갑자기 증상이 없어지니까 불안하네여 ㅠㅠ 몇주차쯤 통증이 사라지는지 갑자기 이렇게 없어지기도 하는걸까여
댓글
5

그렇겠죠?? ㅜㅜ 그럼 너무 다행인데 다른 증상이 그닥 없었어가지고 이것마저 없어지니 불안해서 그런가봐여.. ㅎㅎ 믿고 있어야겠어요!!

그쵸 ㅠㅠ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가슴통증말고는 증상이 없어서..가슴 눌러보고 아프면 안심하고 넘어갔었는데 몇일전에 갑자기 가슴이 하나도 안아파서 순간 훅 겁이났었어요 ㅎㅎㅎ근데 괜찮으실거에용~~!
마쟈요ㅠㅠㅠ이거..말많이할때더그래요ㅠㅠㅠㅠ 근데없어진다구하더라구요ㅠㅠㅠㅜ.....

그냥 진짜 없어진거면 다행인데.. 애기가 잘못됐을까 너무 걱정이네여..: 계유 경험이 있어서.. 맨날 걱정이에여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