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소화불량에 가스 엄청 찼는데 5주 넘어가면서 괜찮아졌어:)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차예요..벌써 입덧??
일단 먹는족족 소화가 안되구요.. 속이 쓰려요ㅎㅎ 그러다보면 또 배가 고픈데(?) 울렁거려서 입맛은 없고..^^; 딱히 땡기는게 없어서 밥만 겨우겨우 먹고 있어요ㅠ
댓글
4

기다려봐야겠네요~~^^
죽 같은 부드럽고 소화 잘 되는 걸로 바꿔보세여ㅠㅠ

넹.. 감사합니다ㅠㅠ 추어탕에 밥한숟갈 말아먹구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