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전주인 5주차에는 난황 하나만 봤다가 어제 6주차 오전에 일란성쌍둥이 확인했습니다. ^^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뒤늦게 쌍둥이였던분 계신가요?
제가 첫임신이 쌍둥이였는데요~ 일란성으로 임신4주차 이후 25일쯤 뒤에 쌍둥이인걸 알았어요~ 근데 이번에 셋째임신이 계속 주변에서도 꿈이 쌍둥이인거같은데 이란성같다고 자꾸 얘기하니 저도 모르게 또 기대하게 되네요... 아직 6주3일인데 혹시 뒤늦게 쌍둥이인거 아신분 계실까요?
댓글
8

저두 지금 5살인 일란성 아이들도 5주쯤 하나였다가 6주였나 7주쯤 쌍둥이인거 알았어요~ㅎㅎ 너무 축하드립니다~
저두요~ 2줄보고 다음생리 예정일(4주차)에 갔더니 아기집은 안보이고 피검해서 수치 800대이상으로 임신맞다고 이틀 뒤에가서 쪼끄만 아기집 확인하고 임신확인서 발급받은게 4주 3일차였어요. 2주뒤 심소 들으러 갔을때 아기집이 2개고 이란성 쌍둥이라 하더라구요 네?(゚〇゚) 그때서야 쌍둥이인걸 알았고 우렁찬 심소도 듣고 아기크기 재더니 6주 1일차라고 바뀌었어요

그렇군요!! 저도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저용~ 저 뒤늦게 둘째 알았구 이란성 쌍둥이에욜

정말요?임신사실 아시고 몇주뒤에 아셨어용?

5주차엔 집 하나였구 2주 뒤에 오라하셨는데 한 17일 정도? 그 후에 갔더니 집 두개더라구용!ㅎㅎㅎㅎ

그렇군요~저도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겠어요ㅎㅎ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