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두 5주차라 생각하고 갔는데 아기집 확인했어요! 예정일 잡아주시는데 4~5주 사이로 예상하시더라구요~~ 2주후에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 4/20일 내일이 딱 5주차 인데, 아직 임테기 역전은 안된거같은데..일단은 내일 처음으로 병원가요! 아기집 볼 수 있을까요 ..?😭 기다리는게 왜이렇게 힘든지요 ㅠㅠ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두 5주차라 생각하고 갔는데 아기집 확인했어요! 예정일 잡아주시는데 4~5주 사이로 예상하시더라구요~~ 2주후에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ㅎㅎ축하드려요 ~~~🥰 몸 잘 챙기셔요!👍🏻
저는 4주 3일차에 못기다리고 갔는데 아기집 확인했어요! ㅎㅎ5주차이시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5주 딱 되었을때 난황도 확인했어요!
오 진짜요 ?! 기대품고 다녀올께용 ㅎㅎ 감사합미다 🫶🏻
오 저두 막생 4/20에요! 저두 아직 역전은 못봤는데 찾아보니 역전 아닌데도 아기집 보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기다리는 그 맘 너무 공감되네요ㅠㅠ 저는 토요일에 가기로 해서 아직 3일이나 더 남았네요. 우리 아기 꼭 건강하게 키워서 잘 만나요🫶🏼
제가 먼저 다녀오겠습니다 꼭 보고올께요 🥰 건강 잘챙기시구 토요일에 예쁜아가집 보고오셔요 !!
우와! 저두 막생 4/20이에요!😆 다들 병원가기전까지 임테기 주기적으로 확인하시나봐요~ 저는 증상있어서 5/17, 5/18에 임테기로 확인하고 6주차에 병원가보려고 꾹 참고 있는데.. 저도 임테기 한번 더 해보구 서둘러 병원가봐야겠어요ㅎㅎㅎ 손꼽아 기다려서 그런지 시간이 너무 안가요...😂
병원가기전까지 계속 하는중이에요 !!! 괜히 불안하고 그래서 ㅜㅜㅜ🥲많이 진해졌으면 병원 한번 다녀와보세용 😍
저랑 똑같으세용 저는 인공수정이라 배란 날짜 정확한데 자임은 조금씩 다르다고 하더라구용 역전 안되는 분들도 있고 그렇대용☺저는 담주 월요일에 아기집 보러 갑니당💝
ㅎㅎ월요일에 예쁜 아기집 보고오시길 바래요 💗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