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먹덧이신분들?

제가 아무래도 이번 임신은 먹덧이 당첨된거같아요... 이제 막 6주차라 정확하진 않지만, 지금까지의 증상을 봐선 먹덧증상 얘기해주신 맘님들이랑 너무 비슷해서요. 그런데 먹덧도 냄새에 살짝 민감하고, 헛구역질도 같이 하나요? 아직 토는 안해서 토덧은 아닌거같고.. 속이 울렁거려서 뭘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먹고나면 좀 괜찮아지고.. 좀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배불러서 미칠거같아요😂 소화가 너무 더디구요 ㅠㅠ 맛있는거 먹을때 양조절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배불러도 울렁거림이 계속 있어요... 먹덧 증상인가요?

댓글

20

  1. 저도 먹덧인데 약한 느낌이에요 냄새에 초민감해져서 물비린내가 나고 호불호 음식이 생기고 어느정도 먹으면 배불러서 안들어가고 2시간마다 배고파서 미칠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엇 너무 비슷해요 ㅠㅠ 어제 저는 4끼 먹은거같아요.. 초기부터 살찌면 안돼는데 ㅠㅠ 혹시 쌍둥이 임신이신가요? 쌍둥이일경우 입덧증상 심하게 온다던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사바사?

    2. subcomment icon

      쌍둥이 맞아요! 근데 쌍둥이 임신한 친구는 토덧중이라 사바사... 전 이만하면 양호한거 같아요!

  2. 저도애요ㅠㅠㅠㅠㅠ......안먹으면울렁 먹으면울렁이애용

    1. subcomment icon

      먹덧도 참 힘드네요 ㅋㅋㅋ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역시 겪어봐야 고통을 알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저도요.....하...ㅠㅠ정말엄마들이존경스러워요

  3. 저도 먹덧같아요ㅡㅠ 배고프면 더 니글거리고,. 그러다보니 밤늦은 시간이 젤 힘들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 요 며칠 계속 9시넘어서 밥 먹고 자요 ㅠㅠ 속이 니글,울렁 거림으로 잠이 안와요 ㅠㅠ 살도 훅 찔거같아서 걱정이에요

  4. 엇 저도 그래요 !!! 울렁거리고 헛구역질도 하지만 음식이 들어가긴 하고 속이 쓰리고 먹으면 괜찮아졌다가 나중에 또 울렁거림 + 헛구역질 +속쓰림 반복 ㅋㅋㅋㅋ 근데 매번 그러는게 아니라서 살만해요 !

    1. subcomment icon

      헛구역질도 하긴 하는군요 ㅠㅠ 모든 입덧들이 만만찮긴 하네요. 꿀벌이맘님처럼 저도 아직 이정도는 살만한거같네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더 심해지기전에 드시고 싶은거 왕창 드셔요 ! ㅎㅎ 입덧은 언제 갑자기 생기고 갑자기 사라지고 한데용

  5. 저도 모카님이랑 증상이 같아요 우리 먹덧 당첨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먹덧 당첨!! ㅋㅋㅋ 최악인 토덧 면한걸로 땡큐하면서 지내야죠 ㅠㅠ 흑 힘내요 우리😍

    2. subcomment icon

      맞아요 진짜 감사해야해요ㅎㅎ 힘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