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먹덧인데 약한 느낌이에요 냄새에 초민감해져서 물비린내가 나고 호불호 음식이 생기고 어느정도 먹으면 배불러서 안들어가고 2시간마다 배고파서 미칠것같아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먹덧이신분들?
제가 아무래도 이번 임신은 먹덧이 당첨된거같아요... 이제 막 6주차라 정확하진 않지만, 지금까지의 증상을 봐선 먹덧증상 얘기해주신 맘님들이랑 너무 비슷해서요. 그런데 먹덧도 냄새에 살짝 민감하고, 헛구역질도 같이 하나요? 아직 토는 안해서 토덧은 아닌거같고.. 속이 울렁거려서 뭘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먹고나면 좀 괜찮아지고.. 좀만 많이 먹었다 싶으면 배불러서 미칠거같아요😂 소화가 너무 더디구요 ㅠㅠ 맛있는거 먹을때 양조절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배불러도 울렁거림이 계속 있어요... 먹덧 증상인가요?
댓글
20

엇 너무 비슷해요 ㅠㅠ 어제 저는 4끼 먹은거같아요.. 초기부터 살찌면 안돼는데 ㅠㅠ 혹시 쌍둥이 임신이신가요? 쌍둥이일경우 입덧증상 심하게 온다던데 그것도 아닌가봐요. 사바사?

쌍둥이 맞아요! 근데 쌍둥이 임신한 친구는 토덧중이라 사바사... 전 이만하면 양호한거 같아요!
저도애요ㅠㅠㅠㅠㅠ......안먹으면울렁 먹으면울렁이애용

먹덧도 참 힘드네요 ㅋㅋㅋ 먹어도 울렁 안먹어도 울렁. 역시 겪어봐야 고통을 알거같아요😭

저도요.....하...ㅠㅠ정말엄마들이존경스러워요
저도 먹덧같아요ㅡㅠ 배고프면 더 니글거리고,. 그러다보니 밤늦은 시간이 젤 힘들더라구요ㅠ

그니까요 요 며칠 계속 9시넘어서 밥 먹고 자요 ㅠㅠ 속이 니글,울렁 거림으로 잠이 안와요 ㅠㅠ 살도 훅 찔거같아서 걱정이에요
엇 저도 그래요 !!! 울렁거리고 헛구역질도 하지만 음식이 들어가긴 하고 속이 쓰리고 먹으면 괜찮아졌다가 나중에 또 울렁거림 + 헛구역질 +속쓰림 반복 ㅋㅋㅋㅋ 근데 매번 그러는게 아니라서 살만해요 !

헛구역질도 하긴 하는군요 ㅠㅠ 모든 입덧들이 만만찮긴 하네요. 꿀벌이맘님처럼 저도 아직 이정도는 살만한거같네요 ㅎㅎ

더 심해지기전에 드시고 싶은거 왕창 드셔요 ! ㅎㅎ 입덧은 언제 갑자기 생기고 갑자기 사라지고 한데용
저도 모카님이랑 증상이 같아요 우리 먹덧 당첨이요 ㅎㅎ

먹덧 당첨!! ㅋㅋㅋ 최악인 토덧 면한걸로 땡큐하면서 지내야죠 ㅠㅠ 흑 힘내요 우리😍

맞아요 진짜 감사해야해요ㅎㅎ 힘내용🥰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