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5주 ㅎㅎ 유산균 비타민디 오메가3 칼슘마그네슘 엽산남아서 복용중이에요 ㅋㅋ16주부터 철분제 추가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영양제 뭐뭐 드세요?
아직 엽산이랑 비타민D만 먹는데 다들 뭐뮈드시고 계신가요?
댓글
8
와 다들 엄청 챙겨드시네요 ㅠㅠ 전 철분만 먹어요… 가끔 비타민d랑 유산균 한번씩?
엽산(남아서 그냥 먹어용), 오메가3, 비타민D, 칼마디 이렇게 먹용 ㅎㅎ
엘레비트, 오메가3, 질유산균 먹어용!
전 엘레뉴2로 간단히 먹어요! 유산균이랑 비타민디도 같이여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