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공주님이네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4일 엄마랑싸우고 병원갔다 기분좋아졌어요ㅋ

이번연휴에 여행가는데 어쩌다 엄마가 알게되셨는데 너무 가지말라고 하셔서... 아니 해외가는분들도 있는데 제가 이전임신을 초기계류했는데 그래서 전 유산이력이있어서 건강하지못하니 어디다니지 말라는식이에요 걱정되는 맘도 이해하지만 이전유산과 지금 잘유지되는 임신이 무슨관계인지 넘 답답해서 엄마랑 싸우고 병원다녀왔어요 괜찮다는말 듣고 가려구요 아가는잘자라고 있고 얼떨결에 다리사이도 봤는데 제가봐도 너무깨끗해서 엄마랑 싸운거 잊어버리고 웃으면서 나왔어요ㅋㅋㄱ 선생님은 그래도아직은 아기물건 많이 사지말라고 하시는데 이정도도 반전이있을까요?딸 갖고싶기도 했지만 왠지 여기서 반전있음 실하지못한 아들이 나올거같아서요ㅋㅋㅋㅋ
댓글
6

탈퇴한 유저
14주면 아직 반전있을수 있긴해요 ㅋㅋㅋ20주에 반전 있던 사람도 봐가지고 근데 깨끗하긴하네요 ㅋㅋㅋㅋ엄마랑은 진짜 별거아닌걸로도 싸우게되죠 어머님도 걱정되서 그러신거니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20주반전이라니 알수가없네여ㅜㅜㅜ 감사합니다 햇살이맘님^^


탈퇴한 유저
근데 보통 16주면 거의 정확하긴해요 ㅋㅋㅋㅋ몇몇이 20주때 반전된거 봐가지고 말씀드린거고 ㅋㅋㅋㅋ
ㅠㅠ 엄마가 하는 말은 나 좋으라는 말도 괜히 더 서운하게 들리는 것 같아요. 저도 2년 전에 6주 아기 심장소리도 못듣고 유산한 경험이 있어요. 그런데 저희 엄마는 지금 오히려 운동도 찾아서 하고 자꾸 움직이라고 하셔요! 엄마가 건강해야 한다구요(오늘도 엄마랑 같이 30분 산책 하고 왔네용😊) 이제 11월 베동에 있는 저희 대부분은 안정기니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는 우울해지지않게 여행도 다니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남편이 집돌이라 여행가시는거 너무 부러워요🥲) 그래도 엄마랑 싸운 덕분(?)에 아가도 한번 더 보고 엄마도 걱정되서 하신 말씀이실테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아직 확실하진 않지만 딸랑구도 축하드려용🩷

자식생각하는 엄마마음 너무잘아는데 표현을 너무 그런식으로하니 저도같이 화가 나더라구여 만세맘님 어머님처럼 건강한산모가 되라고 조심히 여행다니라고 하면 서로 더 기분좋지않았을까 했어요 정성스런 긴 댓글 넘 감사드립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