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ㅠ 원래 엽산 비타민D 오메가 챙겨먹었는데 먹으면 울렁거림과 역겨움이 너무 심해서 요즘은 겨우 엽산만 챙겨먹네요. 그마저도 쉽지 않아요. 맞는 제품이 있다고 브랜드 바꿔가며 드신다고도 하는데 그럴 힘도 없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안맞으시는분 있으신가요 ㅜ 속이안좋아요
영양제만 먹고나면 속이 울렁울렁하는데 임산부 종합영양제 / 오메가쓰리 / 엽산 이렇게 먹늠중이거든요 흡.. 뭐때문에 그러는걸까요 다들 영양제 잘드시나요
댓글
12

맞아요 진짜 울렁거림과 역겨움이 최고조에요 ㅜ 저그래서그냥자기직전에먹어야되나 고민도했어요
저도 비타민은 절대 못 먹어요 다 토해서... 임신 준비할때부터 엽산 먹어야한다 그래서 계속 토하면서 먹다가 겨우 맞는거 찾아서 잘 먹고 있어요!! 시도를 여러개 해봐야 할것 같아요 ㅠㅠ

번갈아가면서 시도해봐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한번에 다 드시는거 아니면 하나씩 비교해보세요 저능 오늘 엽산 바꾼거 먹구나서바로 배땡기고 아픈게 하루종일가서 검진할때 의사선생님께 얘기했더니 "그럼 엽산 바꾸세요 "하셔서 6개월치 사온 엽산 환불받았어요 어떤게 안맞는지 찾으셔야할듯요

하나씩인체실험을 해봐야겠군요 ㅠㅠ
우선 오메가쓰리 부터 중단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초기에는 필수아니고 입덧 심해지는 경우 있다고 병원에서도 나중에 먹으라더라구요

헐구래요??? 이럴수가
엽산 안 맞아서 잘못먹으면 입덧이 심한 경우가있대요 엽산 중에서 맞는 엽산이 있다고하네요

엽산을 바꿔봐랴겠네요 ㅠㅠ 솔가꺼가 젤작아서 그거먹고있는데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