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라면 두개 먹었는데 … 살면서 처음2개 먹어봐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ㅠㅠㅠ 입덧 가라앉으니까 그동안 못 먹었던거 땡겨요
전에는 속도 안좋고 울렁거리고 멀미나듯 구토감때문에 조금만 먹고 저녁엔 더 심해서 목구멍이 닫힌것처럼 암것두 못 먹다가 입덧 가라앉으니까 그동안 못 먹었던것들 눈 돌아간걱처럼 엄청 먹어요 저 혼자 치킨 한마리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다다를까 입덧땜에 살 조금.. 빠진거 원상복구되고 오히려 점점 찌구있어여 배는 만삭 😭😭😭 한달에 1kg만 찌는게 정상이죠? 2주만에 삼키로 쪄서 걱정이에요 ㅠㅠ
댓글
7
한달에 1키로는 너무 해요 ㅜㅜ 일주일에 1키로 안찌도록 노력은 해보려구요 😅

맞아요 ㅠㅠㅠ 진짜너무해용
저도 입덧끝나서 신나게 먹다가 저번주에 너무 많이먹어서 장염걸렸어요..ㅋㅋㅋㅋㅋㅋ 이제 적당히 먹으려구요🤣🤣🤣

헐…. 진짜요? 고생하셨겠어요 ㅠㅠ먹는거 좀 조심해야겠네요,,
저도 입덧 좀나아지니까(14주쯤) 2주만에 3키로정도 찐거같아요ㅋㅋㅋ 배도 14주쯤부터 막나오네요? ㅋㅋㅋ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 보니까 저만 그런거 아니구나 막 안심되잖아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