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 돌입하는데 ! 임신은 하도 중간 이슈가 많을 수 있어서 이전의 마음과 달리 선뜻 에센에스 공개 등은 손이 안떨어지네요🥹 지인들에게 알리는 것도 입은 간질한데 조심스런 마움 ㅜ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 언제쯤 하세요?
14주차입니다~ 1차 기형아 검사 받고 성별 나오면 임밍아웃할 생각이었는데 아가가 꽁꽁 숨겨서 다음 검사때 알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 혹시 맘님들 sns 임밍아웃 언제쯤 하셨나요? 아님 하실 예정이세요?
댓글
30

맞아요ㅠㅠ 저도 그렇네요,, 조심스러운게 당연한거 같아용ㅎㅎ
12주에기형아검사 하고 바로올렷어욤ㅋㅋ

오! 저도 원래 그러려고 했는데 일단 미뤘습니다 ㅋㅋㅋ
2차 기형아 검사 결과까지 나오고 16주5일에 임밍아웃했어요!ㅎㅎ

거의? 이때쯤 하시나봐요~!ㅎㅎ
흐흐 저도 몇몇 친구들한텐 12주에 말하궁 SNS에는 성별나오면 하려다가 어제했어요 😁😁😁ㅎㅎ 속이 시원하구 축하받으니까 또 좋네요❤️

우앙!! 조심스러우면서도 얼른 속 시원하게 하고싶네요😆😆

헤헤 저는 이제 14주+1일차에용

14주차 되자마자 업로드하셨군요👍🏻👍🏻

ㅋㅋㅋㅋㅋ그러게욬ㅋㅋ어쩌다보니 🤣
제주변은 다알고 시부모님만 모르세요 ㅋㅋ담주에 성별이랑 같이 오픈 하려구요

아 정말요??ㅋㅋ 시댁에 제대로 임밍아웃이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