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피고임 피비침

둘째 임신하고 크고 작은 이벤트가 계속 생기네요 ^^; 초기때부터 피비침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 주수면 안정기에 들어설때인데 또 피비침으로 하루하루 불안한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그래도 매번 병원 갈때마다 아가는 너무 건강하게 잘 있더라구여 제 몸이 약한거 같아서 미안하고 그래여.. 2년전 12주차에 유산 경험 있었고 그때도 갑작스런 피비침으로 안좋게 된 케이스라.. 집에서도 최소한으로 움직이고 정말 하루종일 눕눕 생활 하고 있어요 ㅠㅠ 태반위치도 좀 아래에 있고 (전치태반은아님) 근종도 있고 피고임까지 생겨서 피비침이 종종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배도 생리통 정도로 아플때도 있구요,, 지금 피고임 크기는 다행이 작아지긴 했습니다 ㅠㅠ 좋아 질수 있겠죠.. 마음가짐이 중요한데 참 힘드네요^^;

댓글

4

  1. 힝 저 13주찬데 피고임이 아직도있어요 임신초기에는 심해서 누워만있으라고.. 질정 계속넣다가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저번주에 또 피비침 있어서 유산방지주사 맞고왔네요ㅠㅠ 그래두 애기는 항상 잘 있다고해서 최대한 좋은 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고 피고임으로 고생 중이시군요 ㅠㅠ.. 아가는 참 잘 크고있어주니 너무 다행이에요^^; 잘 이겨내보아요!!! 💪🏻

  2. 에구ㅠㅠ 저두 3주 10주에 초기에 일하다가 피비침 있어서 병원갓다왔었는대 무리해서 그렇다네요 다행히 애기는 잘크고있고 지금 16주고 주수보다 크다네요ㅎㅎ 무조건 눕눕 하는게 제일 효과좋은겉아요 월급을 포기하고 쉬었답니다 ㅠㅠ

    1. subcomment icon

      역시 눕눕 밖에는 답이없군뇨 ㅠㅠ.. 맘고생 그만하고 싶어요 흑..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