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피스입고가서 치마 시원하게 들면 담요로 다리 가려주시더라구용ㅎㅎㅎㅎ 사탕맘님이 편하게 가시면 될거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갈때 원피스 입으면요
이제 날도 더워지는데 배는 나오고.. 원피스가 시원하며 편하거든요~ 여름 임부 반바지도 딱히 없기도하지만.. 병원갈때 원피스 입으면 초음파 볼때 괜찮은가요? 갑자기 궁금해서요~~ 곧 병원가거든요~
댓글
16

시원하게들면ㅋㅋㅋ 네ㅡ저도 곧 더워지는 날씨 시원하게 해보겠습니다ㅋ
불편하면 병원에 옷도 있고~ 저도 요새는 원피스가 편해서 원피스입구가여 ㅋㅋㅋ 사각팬티 입거나 속바지 입으면 되죠 ㅎㅎㅎ 어차피 담요같은걸로 덮어주셔서

병원에 옷도 있던가요? 몰랐네요. 담요 안주시면 달라고 이야기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전 배검사로처음할때 조금민망해서 임부복사이트에서 바지랑 박스티하나삿어용

임부복이 있긴하지만, 여름 반바지는 아직 구매전이라 반바지사긴사려고요ㅎ
앗 저도 맨날 원피스입는데 병원갈땐 바지입고 갔거든요 ㅋㅋㅋㅋㅋ 궁금했는데 가려주시군요^^ㅎㅎㅎ

님도 편히 입고 가셔요~~^^
수건같은걸로 가로줘용 ㅎㅎ

맘 편히 입고 갈게요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