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체덧있었는데 입덧약 먹으니까 완전히 없어지진않았지만 그래도 살거 같아요ㅠ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입덧약 드셔보신분 후기좀 알려주세요! 효과 있나요ㅜㅜ?????
댓글
9
저도 자기전2알먹고 속도 많이 편해지고, 음식도 그래도 좀 먹고(양은 줄긴해요), 밤에 잠도 이전보다 덜깨고 자서 넘 좋았어요ㅠㅠ
완전 신세계에요 어제 토덧까지하고 도저히 안돼서 복용했는데 울렁거림1도없어요 자기전2알 드셔보세요
전 어제 처음 복용해봣는데 속안조은건 효과잇깅한데 넘 졸리네요..피곤하고…
모두들 생생 후기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